일반 로그인
소셜 로그인
최근 댓글
최근 게시물
- 1전기차 내부 전기 누출 논란
- 2남자 군 경력은 인정 안해주는 회사
- 3원나잇으로 10살 연상녀가 임신
- 4견종별 키우는 난이도
- 5온천으로 만드는 천둥빵
- 6적발된 현직 여경
- 7북한에 갇힌 아내와 딸들
- 8비염 스프레이 사용 시 주의사항
- 9이상한 맛 표현
- 10북한에서 가장 가까운 마을
- 11관원 수 물어보는 게 실례인 이유
- 12한국 사극 역사상 최고의 충신
- 13주민과 관리사무소 직원이 언쟁을 벌인 이유
- 14점점 술잔과 가까워지는 남자
- 15미국 초대형 정육점 스케일
- 16이천 신축 아파트 근황
- 17추억의 90년대 커피숍
- 18주차요금 내기 싫었던 여성
- 19잃어버린 고환을 찾아서
- 20처음 차박 해본 사람의 솔직한 평
세바시15분 89회 - 소비자가 바라는 세상@황희승 그루폰 코리아 대표
[2011 트렌드 키워드, 소셜커머스]
소비자가 바라는 세상 - 황희승(그루폰 코리아 대표)
강의 내용 소개 :
일정 인원이 모이면 가격이 파격적으로 떨어지는 소셜커머스. 2011년 큰 화두로 떠오른 소셜커머스를 이야기합니다. 소셜커모스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급격하게 퍼졌고, 그들의 생활패턴마저 바꿔 놓았습니다. 홍보 기회가 없었던 중소상인들에게는 이름을 확실히 알리며 홍보할 수 있는 지속적인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 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온라인상의 단순한 비즈니스 모델인 것 같지만, 지금, 그리고 다가올 시대의 소비패턴과 시장의 모습을 바꿔놓을 소셜커머스에 대해 여러분과 이야기해봅니다.
댓글 0개
| 엮인글 0개
907개(42/46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