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그인
소셜 로그인
최근 댓글
최근 게시물
- 1서양에서 유행했던 소름 돋는 어플
- 2뉴진스가 하이브 떠날 시 위약금
- 3부강한 나라를 위한 수입금지
- 4미국에서 할렘 같은 흑인 빈민가가 생긴 이유
- 5선 넘으려는 여사친
- 6태국에서 유행하는 인증샷
- 7잔소리 하니 퇴사한다는 후임
- 8스마트 안경으로 대학 문제 유출
- 9일본인의 한국에 대한 선입견
- 10교통사고로 잃은 남편
- 11흥미진진 레딧 1문단 소설
- 12골치 아픈 비둘기
- 13국내여행 컨텐츠를 찍지 않는 이유
- 14안과의사가 말하는 서울대의 현실
- 15강형욱 회사 근무했던 직원들의 후기
- 16이번엔 비계 한우 등심
- 17해외직구 금지령 내린 정부
- 18한 올이 아까운 탈모환자
- 19챗 GPT의 의료 진단
- 20심한 공황상태였다는 분
세바시 512회 트렌드코리아 2015 : 햄릿과 셀피 @김난도 서울대 소비자학과 교수
2015년 트렌드는 어떻게 전개될까요? 작은 꿈들을 하나씩 카운트해나가자는 의미의 COUNT SHEEP으로 요약되는 "트렌드 코리아 2015"
그 10대 키워드 중에서 가장 관심을 끌고 있는 "햄릿증후군"과 "일상을 자랑질하다"는 키워드에 대해 여러분께 설명드리고 이야기 나누고자 합니다. 너무 많은 대안 속에서 결정을 내리지 못하는 현대판 햄릿, '결정장애 소비자들'과 매일매일 셀카를 찍으며 자기자랑에 여념이 없는 현대의 소비자들.. 소비자의 마음을 안다는 것은 결국 대중의 욕구와 심리를 알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2015년의 햄릿들의 생각을 읽는 법, 그리고 그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법. 분석하고 나눠봅니다.
그 10대 키워드 중에서 가장 관심을 끌고 있는 "햄릿증후군"과 "일상을 자랑질하다"는 키워드에 대해 여러분께 설명드리고 이야기 나누고자 합니다. 너무 많은 대안 속에서 결정을 내리지 못하는 현대판 햄릿, '결정장애 소비자들'과 매일매일 셀카를 찍으며 자기자랑에 여념이 없는 현대의 소비자들.. 소비자의 마음을 안다는 것은 결국 대중의 욕구와 심리를 알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2015년의 햄릿들의 생각을 읽는 법, 그리고 그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법. 분석하고 나눠봅니다.
댓글 0개
| 엮인글 0개
907개(21/46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