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그인
소셜 로그인
최근 댓글
최근 게시물
- 1강형욱 회사 근무했던 직원들의 후기
- 2이번엔 비계 한우 등심
- 3해외직구 금지령 내린 정부
- 4한 올이 아까운 탈모환자
- 5챗 GPT의 의료 진단
- 6심한 공황상태였다는 분
- 7서양에서 유행했던 소름 돋는 어플
- 8뉴진스가 하이브 떠날 시 위약금
- 9부강한 나라를 위한 수입금지
- 10전기차 내부 전기 누출 논란
- 11남자 군 경력은 인정 안해주는 회사
- 12원나잇으로 10살 연상녀가 임신
- 13견종별 키우는 난이도
- 14온천으로 만드는 천둥빵
- 15적발된 현직 여경
- 16북한에 갇힌 아내와 딸들
- 17비염 스프레이 사용 시 주의사항
- 18이상한 맛 표현
- 19북한에서 가장 가까운 마을
- 20관원 수 물어보는 게 실례인 이유
세바시15분 89회 - 소비자가 바라는 세상@황희승 그루폰 코리아 대표
[2011 트렌드 키워드, 소셜커머스]
소비자가 바라는 세상 - 황희승(그루폰 코리아 대표)
강의 내용 소개 :
일정 인원이 모이면 가격이 파격적으로 떨어지는 소셜커머스. 2011년 큰 화두로 떠오른 소셜커머스를 이야기합니다. 소셜커모스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급격하게 퍼졌고, 그들의 생활패턴마저 바꿔 놓았습니다. 홍보 기회가 없었던 중소상인들에게는 이름을 확실히 알리며 홍보할 수 있는 지속적인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 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온라인상의 단순한 비즈니스 모델인 것 같지만, 지금, 그리고 다가올 시대의 소비패턴과 시장의 모습을 바꿔놓을 소셜커머스에 대해 여러분과 이야기해봅니다.
댓글 0개
| 엮인글 0개
907개(42/46페이지)